고용·노동
급여를 2개월 못받아 퇴사하려고 합니다.실업급여 신청을 어떻게 하나요
급여 날자가 15일씩 몇달 밀려 나오다가 이제 2개월째 하나도 못받은 상태입니다 몇개월후부터 지급해 주겠다하는데 급여가 밀려 자발작 퇴사를 해도 실업급여를 받을수 있다 들었는데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고용·노동
급여 날자가 15일씩 몇달 밀려 나오다가 이제 2개월째 하나도 못받은 상태입니다 몇개월후부터 지급해 주겠다하는데 급여가 밀려 자발작 퇴사를 해도 실업급여를 받을수 있다 들었는데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