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만7개월 지난 남자 아기의 발육 알아보기
만7개월 하고도 10일정도 지났는데 아직 아기가 잘 기질 못하는데, 대근육 발달이 넘 늦은 거 않은가요? 뒤집기 또는 되뒤집기 는 잘하구요.
7개월 아기들 보니까 혼자 앉기도 하고 , 붙잡고 일어서고 붙잡고 걷기도 하던데 너무 느린것이 아닌가 해서 질문합니다.
육아
만7개월 하고도 10일정도 지났는데 아직 아기가 잘 기질 못하는데, 대근육 발달이 넘 늦은 거 않은가요? 뒤집기 또는 되뒤집기 는 잘하구요.
7개월 아기들 보니까 혼자 앉기도 하고 , 붙잡고 일어서고 붙잡고 걷기도 하던데 너무 느린것이 아닌가 해서 질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