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유연한밀잠자리150
0칼로리 탄산음료에도 인이 들어있나요?
탄산음료에 인이 들어있고 인을 많이 섭취하면 신장에 안좋다고 하던데 탄산음료에는 왜 인이들어있나요? 그리고 인공감미료로 만드는 0칼로리 탄산음료에도 인이 들어있나요? 들어있다면 그냥 탄산음료랑 0칼로리 탄산음료 중에 어디에 인이 더 많이 들어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탄산음료에는 인산이 첨가되어는 이유는 풍미라고도 하는데요
사실산 인산은 ph를 떨어트리는데요
그로 인해 보존 효과를 높이는 방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