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올겨울은 유난히 추위를 타는데 왜그럴까요? 치료 방법은 있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57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작년까지만해도 한겨울에도 내복 안입고 버텼는데 올 겨울은 너무 추위를 타네요 ㅠ
벌써 내복을 입고 다녀도 넘 추워서 벌벌 떨 정도입니다
이유는 무엇이며 어떤 치료를 받아야 하는지요~ 아니면 무엇을 먹으면 호전이 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57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작년까지만해도 한겨울에도 내복 안입고 버텼는데 올 겨울은 너무 추위를 타네요 ㅠ
벌써 내복을 입고 다녀도 넘 추워서 벌벌 떨 정도입니다
이유는 무엇이며 어떤 치료를 받아야 하는지요~ 아니면 무엇을 먹으면 호전이 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