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음식만 먹으면 속이 않좋은건 저와 안맞는 음식인건가요?
2022. 12. 18. 15:41
특정 음식만 먹으면 속이 않좋아지는데 그 음식이 저와 안맞는거겠지요?
5번 중에 4번이 먹으면 그러한 증상이 나타나는데 그 음식이 저와 맞지 않는건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재료나 그 음식에 들어가는 조미료 등이 저와 맞지 않는건지 궁금해 집니다.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그 음식이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그음식만 드셔보시고 안되면 재료만 드셔보시고 하나씩 빼가면서 찾아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2022. 12. 18. 18:32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