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공기업을 왜 지방으로 이전하려하나요?
공기업을 지방으로 이전하면 무슨 효과가 있길래 이전하는 건가요? 오히려 부지 알아보고 직원들 내려가는 과정에서 세금만 또 낭비될 것 같은데 왜 이전하죠? 공기업 하나 이전한다고 지방이 발전되는 것도 아니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공기업을 지방으로 이전하면 무슨 효과가 있길래 이전하는 건가요? 오히려 부지 알아보고 직원들 내려가는 과정에서 세금만 또 낭비될 것 같은데 왜 이전하죠? 공기업 하나 이전한다고 지방이 발전되는 것도 아니고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