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마음에 드는 사람이 생기면 다들 직진인가요?

며칠 전에 딱 하루 얼굴을 본 사람이 있는데 저보다 한 살 많으셨거든요.. 학교 행사 때문에 다른 곳 가서 보신 분인데 잘생기기도 잘생기셨고 무엇보다 웃는게 진짜 이쁘셨어요. 그 분이 어색하다고 저한테 학교 어디냐고도 해주시고 몇 살이냐고도 물어보시고, 그렇게 조금 얘기하고 저하고 친구도 활동을 하로 가야해서 자리를 떠났거든요. 근데 그 분이 나중에 놀러오신다고 하셔서 기대했는데 그 분 활동하는 걸 보니까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바빠가지고 못 오신 것 같더라고요 ㅠㅠ 2~3일 정도 하는 거였어서 다음 날에 오겠지… 하고 기다려서 가봤는데 없으시더라구요. 제 친구도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었어서 찾으러 갔는데 두 분 다 없으셔서… 내일 찾아보고 없으면 직접 물어보자!! 하고 당차게 다음 날 갔는데 안 계셨어요………. 그래서 거기 계시던 1학년 분한테 물어봤는데 아는 분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연락처를 물어볼까 했는데 당사자 분도 아니구,,, 옆에 선생님께서 널 보려고 찾아오신 분이 있었다고 얘기 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리 그래도 제가 연락처는 남기고 갔었어야 할까요?? ㅠㅠ 여친 있는지도 모르고 이름도 몰라요 ㅠㅠ 명찰 있었는데 가려서 안 보여가지구 이름도 못 보고…. 저말고 그 날 이쁜 분들이 번호도 물어봤다고 하더라고요 전 제 외모에 자신감은 없어서… 번호줘도 연락 안 올 것 같고 주변 분들한테 만폐일까봐 못 했는데 너무 후회돼요 ㅠ 이런 상황에서 여러분들을 어떻게 하실건가요 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후회하는 것보단 후회와 미련없이 해볼만큼 노력해보고 그때 다시 포기를 하던 해요. 물온 상대방에개 끝까지 예의를 지키면서요. 설사 거절이든 이뤄지지않든 저 라는 사람을 끝까지 좋은 기억으로는 남기고 싶어서요 ㅎ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상대가. 이성이. 있을지도 모르는데. 바로 어떻게 직진 합니까?? . 전 먼저. 직진 하지 않아요?? 상대가 관심이 있으면 오겠죠??. 다른반 교생 선생도. 학교 선생들도 내 찾아 오는데. 찾는다고 해서 바로. 더 이상 진전 된다고 볼수도 없고. 의도를 잘 살펴 밖에. 없어요..

  • 마음에 드시는 분이 있고

    그리고 서로 싱글이신 상황이라면

    여기 저기 비교하고 그렇게 하기 보다는

    직선으로 들어가서 고백하는 과정이

    필요해요.

  • 일단 번호를 줬다 하더라도 누군지 알 수 없었을 겁니다 여성분들한테 인기가 많은 남성분 이라면 연락처도 많이 받을것이고 그렇기에 누군지 모를 가능성이 아주 높을테니까요 그래서 잘될 가능성이 낮다고 보여지기는 합니다 아쉽겠지만

    그럼에도 잊혀지지 않은다면 도전을 해보시는게 맞을거 같긴 해요 어릴때는 도전해 보고 후회해도 된다고 생각해요

    어차피 다른 남성 사귈 기회는 많으니까요

  • 아쉬움이 계속 남는다면 무조건 고 하세요

    할까 말까 고민이 되는 상황이 살면서 많자나요

    그럴때는 결과가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지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