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꾸루꾸루꾸뿌
살안찌는 간식은 어떤게 있을까요??
살 안찌는 간식은 어떤게 있을까요? 덜찌는 음식 궁금해요. 좀 건강한 간식을 먹고싶어요. 초콜릿 좋아하는데 대체할만한 건강한 간식 있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 중에 먹으면 좋은 건강한 간식으로. 그릭요거트. 견과류. 삶은 계란. 닭가슴살 스낵. 고구마. 바나나. 오트밀 쿠키. 다크초콜릿. 무가당 젤리 등을 추천합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무가당 요거트, 삶은 달걀, 견과류 한 줌, 다크초콜릿 70% 이상 추천해요
과일도 적당히 좋고, 프로틴바도 괜찮아요
• 안녕하세요.
살이 덜 치는 것으로는 다크 초콜릿(카카오 70% 이상)이 있습니다.
그 외에 견과류 소량, 그릭요거트(플레인, 무가당), 신선한 과일이 있습니다
과일에는 사람들이 당이 많다고 하여 기피하는 경향이 있지만,
식이섬유도 많고 다른 성분들이 많아서 실제로 당의 이용율이 적습니다.
그 외에, 고구마, 두부, 달걀 등등이 씁니다.
개인적으로 아무리 뭐가 많아도 결국, 초콜릿을 못 따라오는 것 같아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체중증가에 영향을 적게 미치는 식품으로는
무가당 요거트, 무가당 두유, 적당량의 견과류 등이 있으므로
간식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1회 섭취당 칼로리는 200kcal 내외로 포만감은 높고 혈당을 급상승하지 않는 간식이 좋습니다.
추천 간식으로는 무가당 그릭요거트, 삶은 달걀, 당근 채소스틱에 땅콩100%버터, 저당 두유, 프로틴 바, 닭가슴살 소세지바, 견과류 30g이내 등이 있습니다. 초콜릿 카카오 90퍼센트 이상이나, 코코아 파우더나 카카오닙스를 넣은 그릭요거트도 괜찮습니다.
가공 당분, 밀가루, 전분이 들어간 간식은 최대한 피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한 식습관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