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야식먹을때 무슨 메뉴를 선택하나요?

요새 학교끝나면 야식이 땡겨서 저는 보통 라면을 가장 많이 먹고 가끔 치킨 시켜먹어요. 여러분은 야식먹고싶을때 어떤 메뉴 먹는지 궁금해요

1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보통 김치찜, 무뼈국물닭발, 육회 비빔밥

    이 3가지를 제일 자주 시키는 것 같아요

    간단하게 먹고싶을땐 와플 같은것도 시켜먹어요ㅎ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라면이랑 치킨 정말 맛있죠..😊

    음.. 그 두 개 말고 다른 걸 생각해 보았을 때, 족발은 어떠신가요??

    족발이 너무 맛있겠더라고요~! 

  • 저는 음식 식사류 보다는 빙수나 베라 같은 디저트류를 많이 먹습니다

    요새는 밤에도 슬슬 덥더라구요

    그래서 유독 시원한게 더 땡겨서 자주 먹고잇습니다 ㅎㅎ

  • 야식하면 생각나는건 저도 치킨입니다 치킨도 시켜먹고 닭발도 먹고 족발, 그리고 떡볶이 등등 야식생각하니 배가 고파지는것 같아요 오늘야식은 꾸욱 참고 금요일에 먹어보겠습니다

  • 저는 야식을 먹을때 치킨이나 만두를 가장 많이 먹는것 같아요.

    특히 만두는 집에 항상 1봉지 이상은 냉장고에 들어 있어야 맘이 편하더라고요.

    밤에 하기가 지거나 야식이 땡길때 만두를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자주 먹습니다.

  • 야식은 뭐니뭐니해도 치킨이 먼저 생각나요~ 일단 맛이 있어서ㅎㅎㅎ

    지금 답변글 남기는데도 먹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ㅎㅎㅎ

  • 저는 이전에 핫도그, 햄버거, 피자 등을 즐겼는데 지금은 건강을 위해 요거트에 블루베리 넣어서 먹거나 견과류, 두유 등을 먹어요.

  • 밤에 야식메뉴로 라면 만 한게 없는것 같습니다

    저도 자주챙겨먹는데요 가끔 라면이 질리면

    만두도 먹긴해요 군만두처럼 기름진 야식이

    요즘은 저에 최애 메뉴입니다

  • 저는 스트레스 받으면 야식이 땡깁니다. 엄청 맵거나 자극적인걸 먹습니다. 닭발, 떡볶이, 마라탕 등을 먹습니다. 가끔 야식 먹으면 행복해져서 다음날 행복하게 지냅니다.

  • 질문자님께서도 말씀하셨듯이 저 또한 치킨을 시켜먹습니다.

    치킨이 야식에 있어서는 정말 최고봉인거같습니다.

    맛도 맛이고 배도 차니까요

  • 저는 요새 보쌈에 빠졌습니다.

    맛집 찾았어요.

    마늘보쌈과 쟁반막국수 많이 시켜먹고 있습니다.

    저도 원래 라면 자주 먹었는데 최근 보쌈 시켜 먹고 자꾸 생각나네요.

  • 저는 자극적인 걸 먹고 싶을 때는 떡볶이나 치킨을 먹고요.

    단 걸 먹고 싶을 때는 빙수나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가볍게 먹고 싶을 때에는 고구마나 감자, 달걀 같은 걸 삶아 먹기도 해요.

    그때그때 먹고 싶은 야식의 종류와 컨디션을 고려하여 결정하는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