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압도적으로진지한해파리
요새 학교끝나면 야식이 땡겨서 저는 보통 라면을 가장 많이 먹고 가끔 치킨 시켜먹어요. 여러분은 야식먹고싶을때 어떤 메뉴 먹는지 궁금해요
12개의 답변이 있어요!
꽤일찍자는선생님
저는 보통 김치찜, 무뼈국물닭발, 육회 비빔밥
이 3가지를 제일 자주 시키는 것 같아요
간단하게 먹고싶을땐 와플 같은것도 시켜먹어요ㅎ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일반적으로활기찬토끼
라면이랑 치킨 정말 맛있죠..😊
음.. 그 두 개 말고 다른 걸 생각해 보았을 때, 족발은 어떠신가요??
족발이 너무 맛있겠더라고요~!
특히기묘한식빵
저는 음식 식사류 보다는 빙수나 베라 같은 디저트류를 많이 먹습니다
요새는 밤에도 슬슬 덥더라구요
그래서 유독 시원한게 더 땡겨서 자주 먹고잇습니다 ㅎㅎ
자부심부자
야식하면 생각나는건 저도 치킨입니다 치킨도 시켜먹고 닭발도 먹고 족발, 그리고 떡볶이 등등 야식생각하니 배가 고파지는것 같아요 오늘야식은 꾸욱 참고 금요일에 먹어보겠습니다
진실한낙타288
저는 야식을 먹을때 치킨이나 만두를 가장 많이 먹는것 같아요.
특히 만두는 집에 항상 1봉지 이상은 냉장고에 들어 있어야 맘이 편하더라고요.
밤에 하기가 지거나 야식이 땡길때 만두를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자주 먹습니다.
잘생긴얼룩말151
야식은 뭐니뭐니해도 치킨이 먼저 생각나요~ 일단 맛이 있어서ㅎㅎㅎ
지금 답변글 남기는데도 먹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ㅎㅎㅎ
그런대로견고한제비꽃
저는 이전에 핫도그, 햄버거, 피자 등을 즐겼는데 지금은 건강을 위해 요거트에 블루베리 넣어서 먹거나 견과류, 두유 등을 먹어요.
불타는감자
밤에 야식메뉴로 라면 만 한게 없는것 같습니다
저도 자주챙겨먹는데요 가끔 라면이 질리면
만두도 먹긴해요 군만두처럼 기름진 야식이
요즘은 저에 최애 메뉴입니다
한결같이선도적인갈비찜
저는 스트레스 받으면 야식이 땡깁니다. 엄청 맵거나 자극적인걸 먹습니다. 닭발, 떡볶이, 마라탕 등을 먹습니다. 가끔 야식 먹으면 행복해져서 다음날 행복하게 지냅니다.
느긋한돌고래111
질문자님께서도 말씀하셨듯이 저 또한 치킨을 시켜먹습니다.
치킨이 야식에 있어서는 정말 최고봉인거같습니다.
맛도 맛이고 배도 차니까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요새 보쌈에 빠졌습니다.
맛집 찾았어요.
마늘보쌈과 쟁반막국수 많이 시켜먹고 있습니다.
저도 원래 라면 자주 먹었는데 최근 보쌈 시켜 먹고 자꾸 생각나네요.
도롱이
저는 자극적인 걸 먹고 싶을 때는 떡볶이나 치킨을 먹고요.
단 걸 먹고 싶을 때는 빙수나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가볍게 먹고 싶을 때에는 고구마나 감자, 달걀 같은 걸 삶아 먹기도 해요.
그때그때 먹고 싶은 야식의 종류와 컨디션을 고려하여 결정하는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