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꿀떡은 칼로리가 어떻게 될까요????
안녕하세요
혹시 꿀떡은 칼로리가 어느정도 될까 궁금합니다..
꿀떡을 엄청 좋아하는데...
다이어트 하는 중이라 먹어도 되는지 궁금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꿀떡은 하나당 50칼로리로 예상되며 당분과 탄수화물함량이 높기때문에 과도하게 섭취하지않게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꿀떡 칼로리 100g 기준 215kcal 입니다. 보통 한 팩을 사게 되면 180g 기준 380kcal
정도가 되는데요 파는 곳마다
한 팩의 기준과 떡의 크기가
다르니 더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음식은 레시피에 따라서 크게 차이가 나는데요
일반적으로 100~200kcal 정도 나간답니다. 1개당 기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