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영업용 화물차입니다. 운송료를 4개월째 받지못했습니다.
- 지입용 3.5톤 화물차입니다
-매월 운송료는 부가세 포함 135만원입니다
-4 개월째 밀려있습니다
-내용증명을 보내면 해결할수 있나요?
-책임자가 이리저리 미루기만하고 있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 지입용 3.5톤 화물차입니다
-매월 운송료는 부가세 포함 135만원입니다
-4 개월째 밀려있습니다
-내용증명을 보내면 해결할수 있나요?
-책임자가 이리저리 미루기만하고 있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