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요즘 인간관계에서 가장 지치는 순간이 언제인가요
예전에는 사람 만나는 게 재밌었는데
요즘은 연락 하나 오는 것도 피곤하게 느껴질 때가 있더라고요.
특히 나만 노력하는 관계처럼 느껴질 때 더 지치는 것 같습니다.
다들 인간관계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때
어떤 식으로 거리 조절하거나 마음 정리하시나요?
경험담이나 조언 있으면 듣고 싶습니다.
고민상담
예전에는 사람 만나는 게 재밌었는데
요즘은 연락 하나 오는 것도 피곤하게 느껴질 때가 있더라고요.
특히 나만 노력하는 관계처럼 느껴질 때 더 지치는 것 같습니다.
다들 인간관계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때
어떤 식으로 거리 조절하거나 마음 정리하시나요?
경험담이나 조언 있으면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