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햄스터인형
채택률 높음
목이 아직도 좀 아픈데요 화요일에 진통제를 받아왔어요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지난주 월요일에 편도염으로 병원 가서 진통제 2알하고 항생제를 받아와서 먹었고요 이번주 화요일에 목이 아직도 좀 아파서 진통제 2알을 받아왔는데 아직 다 안 먹었어요그걸 다 먹어보는게 나을까요? 그리고 요즘 자꾸 찬 음료를 많이 마시는데 그래서 목 더 아프고 안 나을 수 있는 건가요? 기침이 엄청 심하게 나지는 않아요 목만 아픈 느낌이에요 그리고 방금 배에서 가스가 찬 소리가 났는데 배는 안 아파요 지켜봐도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