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엔리코오노프리
특정 음식 알레르기가 있을 때 영향 균형을 맞춘느 방법은 무엇인가요
유제품이나 견과루 글루텐 등 특정 음식에 알레르기가 있을 경우 부족해질 수 있는 영양소를 어떻게 보충해야 하며 대체 식품도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다행이 아미노산은 일부 자기들끼리 전환이 되는데요
또한 아미노산으로 된 보충제를 먹어도 좋답니다.
이게 결국 몸에서 분해가 되면서 필요한 아미노산으로 전환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