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한참푸른감자
지루성 피부염과 식단 관리 시 필수 영양소 조합은 어떻게 구성해야 하나요?
지루성 피부염 관리 시 오메가-3와 비타민 B군의 비율을 조절해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이 성분들이 각각 어떤 작용을 하는지, 그리고 과도한 설탕 섭취가 피부 장벽을 약화시키는 과학적 근거는 무엇인지 자세히 알려주세요.
자연 식품으로 대체 가능한 방법도 함께 듣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맞습니다.
그런데 결국 염증을 억제하는 물질이 좋은데요
그게 오메가3에 있는 epa와 dha랍니다.
또한 항산화제인비타민c 도 좋은데요
피부의 염증 억제를 도와주는 역할을해요
자연 식품으로는등푸른 생선, 그리고 채소류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