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아직도심오한프레첼
이제 점점 더워지면서 시원한 음식을 원하게 되네요 집에서 만들 수 있는 시원한 음식 레시피 있을까요 되도록이면 레시피가 쉬웠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추천 부탁드립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심발전하는오렌지
간장국수요!! 냉모밀 좋아하시면 소면 삶아다가 간장, 참기름, 설탕, 물 넣고 얼음 넣어서 드시면 맛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불타는감자
요즘 날씨도덥고 입맛도 없어서 시중에
나온 콩국수국물을 붓고 면만삶아서 먹고
있습니다 오이있음 좀올리면되니 칼질도
할것없이 빠르게준비해서 드실수있어요
방웋토마토마이
묵사발이요
냉면육수 이용해서 만들수있고 묵만있으면 김치넣어서 먹으면 시원하고 소화잘되고 너무 맛있었어요
전 냉면육수가 앖어 코읹과 다시마 가루로 만들어서 먹었어요
빈티지한콘도르23
도토리묵밥이요!!! 마트에서 냉면육수랑 도토리묵 사와서 냉면육수는 냉동실에 살짝 얼려주시고 도토리묵은 먹기좋은 크기로 자른 다음 그릇에 넣고 냉면육수 부어주고 고명으로 김치나 김가루, 지단,오이 등 취향에 맞춰서 올려 드시면됩니다.
칭찬은고래도춤추게한다
가장 좋은 것은 냉면 동치미 육수 구매하셔서 가볍게 면 삶아 부어가지고 드시는 것이 저는 여름철에 가장 간편하고 시원한 음식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