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 레시피 있을까요

이제 점점 더워지면서 시원한 음식을 원하게 되네요 집에서 만들 수 있는 시원한 음식 레시피 있을까요 되도록이면 레시피가 쉬웠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추천 부탁드립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간장국수요!! 냉모밀 좋아하시면  소면 삶아다가 간장, 참기름, 설탕, 물 넣고 얼음 넣어서 드시면 맛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요즘 날씨도덥고 입맛도 없어서 시중에

    나온 콩국수국물을 붓고 면만삶아서 먹고

    있습니다 오이있음 좀올리면되니 칼질도

    할것없이 빠르게준비해서 드실수있어요

  • 묵사발이요

    냉면육수 이용해서 만들수있고 묵만있으면 김치넣어서 먹으면 시원하고 소화잘되고 너무 맛있었어요

    전 냉면육수가 앖어 코읹과 다시마 가루로 만들어서 먹었어요

  • 도토리묵밥이요!!! 마트에서 냉면육수랑 도토리묵 사와서 냉면육수는 냉동실에 살짝 얼려주시고 도토리묵은 먹기좋은 크기로 자른 다음 그릇에 넣고 냉면육수 부어주고 고명으로 김치나 김가루, 지단,오이 등 취향에 맞춰서 올려 드시면됩니다.

  • 가장 좋은 것은 냉면 동치미 육수 구매하셔서 가볍게 면 삶아 부어가지고 드시는 것이 저는 여름철에 가장 간편하고 시원한 음식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