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앵그리버드
채택률 높음
먹는량이 줄어들면 뭔가 몸에 이상이 생겼다는신호일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47
몇달전부터 먹는양이 줄어들었다는걸 알게 되었는데요.
배가 고픈 상태에서 라면 2봉지를 먹었다면 현재는 다 먹지 못하고 일부를 남기드라구요.
그게 지금까지 그런데 왜 그럴까요?
혹시나 몸에서 이상이 있다는 신호일까요?
현재 그리 특별하게 몸에 이상이 있어 보이지는 않지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앵그리버드
성별
남성
나이대
47
몇달전부터 먹는양이 줄어들었다는걸 알게 되었는데요.
배가 고픈 상태에서 라면 2봉지를 먹었다면 현재는 다 먹지 못하고 일부를 남기드라구요.
그게 지금까지 그런데 왜 그럴까요?
혹시나 몸에서 이상이 있다는 신호일까요?
현재 그리 특별하게 몸에 이상이 있어 보이지는 않지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