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제 진로가 고민입니다 고3입니다
현재 6등급 고3 입니다. 학과랑 그런걸 못정했어요. 꿈이 없으니 공부 할 필요성을 못느꼈거든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바로 취업 하고 싶었지만 출결이 안좋아 대학 진학하려고 합니다.
희망하는 대학은 전문대입니다.. 대학생활을 즐기고 싶지 않거든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현재 6등급 고3 입니다. 학과랑 그런걸 못정했어요. 꿈이 없으니 공부 할 필요성을 못느꼈거든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바로 취업 하고 싶었지만 출결이 안좋아 대학 진학하려고 합니다.
희망하는 대학은 전문대입니다.. 대학생활을 즐기고 싶지 않거든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