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1.01
현미밥 다이어트 식단으로 많이 좋나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요. 밥을 먹긴 먹어야겠더라고요.. 그래서 쌀밥 대신 현미밥을 사볼까하는데 효과가 확실히 좋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최상환 영양사blue-check
최상환 영양사23.01.02
안녕하세요. 최상환 영양사입니다.
현미는 식이섬유의 함량이 높기 때문에 적게 먹어도 포만감이 쉽게 생겨
식사량을 줄일 수 있어 다이어트를 할 때 많이 찾는 식품입니다.
소화가 잘 안되는 체질이 아니라면 조금씩 양을 늘려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