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세븐나이츠뫕일게이
살을 빼려면 어떤 마음을 먹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다이어트를 하려면 어떤 마음을 가지고 해야하는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는 정말 힘든 일 중에 하나인데, 다이어트 콜라부터 먹는걸 실천하고 있습니다.
좋은 선택인지도 잘 모르겠지만, 신중하고 좋은 조언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할 떄는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우선 필요해요
제로 콜라나 제로 음식들이 도움이 되긴 해요
아직까지는 헤롭다는 연구결과가 많지 않기 때문이죠
개인적으로는 운동과 식단을 병행하는것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