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음식보다 단음식을 줄이는게 살빼는데 도움이 되나요?
요즘 몸관리를 하고있는데 젤리나 사탕을 좋아해가지고 단음식은 줄이고 짭짤한 음식으로 식단을 하고있는데 설탕을 줄이는거니 살빼는데 도움이 되겠죠? 그리고 짠음식 많이 먹으면 물 많이 마셔주는게 좋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음식을 줄이는게 가장 좋으며
그다음으로 짠음식을 줄이는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