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2만보를 걸었더니 발바닥 전체에 통증이 와요.괜찮은건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40
하루에 약2만보를 걸었습니다.당일엔 조금 피곤하다는 느낌을 받았고요.그런데 그날 밤 수면 도중 종아리의 쥐가 와서 풀어주고 다시 잤습니다.
그리고 아침이 되니 발바닥 전체가 저릿저릿하네요.찌릿찌릿하다는 표현도 있다군요.
발바닥 전체에 '지잉~'하는 느낌이 드는데
곧 사라질 통증인가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0
하루에 약2만보를 걸었습니다.당일엔 조금 피곤하다는 느낌을 받았고요.그런데 그날 밤 수면 도중 종아리의 쥐가 와서 풀어주고 다시 잤습니다.
그리고 아침이 되니 발바닥 전체가 저릿저릿하네요.찌릿찌릿하다는 표현도 있다군요.
발바닥 전체에 '지잉~'하는 느낌이 드는데
곧 사라질 통증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