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겨울철에는 뜨거운 물이 더 빨리 언다라고 합니다.
겨울철에는 뜨거운 물이 더 빨리 언다고 하는데요 이것은 맞는 말인가요?
상식으로 생각하면 뜨겁기 때문에 얼려면 더 시간이 많이 걸릴꺼 같은데
이와 같이 뜨거운물이 더 빨리 어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겨울철에는 뜨거운 물이 더 빨리 언다고 하는데요 이것은 맞는 말인가요?
상식으로 생각하면 뜨겁기 때문에 얼려면 더 시간이 많이 걸릴꺼 같은데
이와 같이 뜨거운물이 더 빨리 어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