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어쩐지유망한레서판다
어쩐지유망한레서판다24.09.25
건강한 식단의 기본 요소는?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몸소 느끼고 있습니다
건강한 식단을 구성하기 위한 기본 요소는 무엇인가요?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 답변 부탁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건강한 식단의 기본 요소는 균형, 다양성, 적정량입니다. 즉,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미네랄을 고르게 섭취하고, 신선한 채소, 과일, 통곡물, 단백질을 골고루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도한 가공식품과 설탕은 피하고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도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