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하루 3끼 꼭꼭 챙겨드시나요 ? 아니면
저는 지독히도 살이 안빠지는
체질이어서 가성비 좋은 인간이라고 스스로 위로 하네요
군것질도 안하고 , 겨우 밥 다섯 숟가락 정도 만 먹어도
살이 안빠지니 ㅎㅎ
그래서 16시간 긴헐 식사랑
한 숟가락정도의 잡곡밥을 5-6조각으로 나누어
다섯가지정도 반찬과 아침으로 먹고 오후 3시 반에 계란이나 과일 정도 먹어도 배가 안고피서 이대로 먹었더니 살이 좀 빠지네요 ㅎ
50 넘게 살다가 이렇게 조금 먹어도 괞칞다니 또 놀리고 있네요 ㅎ
18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