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매일도와주는레서판다
하루견과 매일 먹어도 되는게 맞을까요?
유통에서의 산..폐?(잘몰라요)
등등해서 우려섞인 목소리도 있는걸 알거든요
뭐.. 10년전엔 생아몬드를 물에불려먹었던 거 같기도하구요(볶으면 발암생긴대서)
근데 또 몸에 좋다니까 견과류자체가
쿠팡에서 사먹으려하는데 진짜 먹는게 맞나 싶네요.
마치 눈에 안보이는 기생충이 많이 들어있는 회를 맛있게 먹는 쎄한느낌이 들어서
질문드립니다 ㅎㅎ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하루견과라는 제품애 들어있는 견과류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과도하게 섭취하지않으면 괜찮습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하루에 견과 매일 드셔도 일반적으로 괜찮아요
다만 많이 먹는건 당연히 좋지 않은데요
지방이 많기 때문입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