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월급 받으면 보통 얼마나 저축하나요?
저는 이제 20살인 직장인 입니다. 최근에 일을 시작하면서 세후 300정도 받으면 200씩 저축을하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은 얼마나 저축하는지 궁금하고 제가 잘 하고 있는지도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저는 이제 20살인 직장인 입니다. 최근에 일을 시작하면서 세후 300정도 받으면 200씩 저축을하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은 얼마나 저축하는지 궁금하고 제가 잘 하고 있는지도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