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체했을때 먹으면 좋은음식 알려주세요
아까 체해서 약먹고 속 괜찮아져서 간단하게 부드러운 과일이랑 어묵국, 도토리묵 같은 부드러운거 먹었는데 이런것들이 체했을때 먹으면 도움될까요 아니면 다른 좋은 음식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음식을 먹고 체했을 때는 음식을 드시는 것보다는
소화가 잘 되는 매실차 보리차 꿀차 같은 소화가 잘 되는 차를 드시는 것이 좋고 꼭 드셔야 한다고 하면 미음 정도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