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름이라 일을 조금만 해도 땀이 많이나는데 살은 왜 안빠질까요?
여름이라 일을 조금만 해도 땀이 많이나는데 살은 왜 안빠질까요? 진짜 물도 많이 마시고 땀을 많이 흘려서 살빠지겠다 싶은데 마쌍보면 빠지지는 않고 있습니다 저녁도 늦은시간에 먹지않는데...ㅠ
고민상담
여름이라 일을 조금만 해도 땀이 많이나는데 살은 왜 안빠질까요? 진짜 물도 많이 마시고 땀을 많이 흘려서 살빠지겠다 싶은데 마쌍보면 빠지지는 않고 있습니다 저녁도 늦은시간에 먹지않는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