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기존 세입자가 쉐어하우스를 구할때 계약서 작성해야하나요?
저는 현재 아파트에 세입자로 살고있습니다.
그런데 혼자 살기에는 평수가 큰 것 같고 방이 하나 놀아서 단기로 쉐어하우스를 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선 앱에 올려놓기는 했는데 만약에 원하는 사람에게 연락이 오면 계약서를 작성해야하나요? 작성해야한다면 어떤 양식의 계약서를 작성해야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저는 현재 아파트에 세입자로 살고있습니다.
그런데 혼자 살기에는 평수가 큰 것 같고 방이 하나 놀아서 단기로 쉐어하우스를 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선 앱에 올려놓기는 했는데 만약에 원하는 사람에게 연락이 오면 계약서를 작성해야하나요? 작성해야한다면 어떤 양식의 계약서를 작성해야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