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는 언제까지 해야되는거지요?
목표감량을 달성했지만 유지하려면 계속 운동,식단을 바꾸면 안되는데 그것도 힘든일인데 평생 그렇게 참아가면서 살아야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는 목표 감량 후 유지하는 게 중요하지만, 평생 극단적으로 참는 것은 어렵습니다. 건강한 습관을 유지하면서 균형 잡힌 식단과 운동을 일상에 자연스럽게 포함시키는 것이 좋으며 서서히 생활습관을 조정해 나가면 더 지속 가능한 방법이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