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끈기있는복숭아
비건주의자에 가깝다는생각인데 먹어야하는음식은?
나이가들면서 육류섭취가 꺼려지고 야채나 식물성 시재료로 만든 식품을 위주로 먹고 있는데 기운을 돋우는 음식은 어떤것이 있나요?콩종류는 소화장애가 있어서요
권장할만한 단백질이풍부한 음식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나이가 들면서 육류 섭취가 꺼려진다면, 기운을 돋우기 위해선 다양한 채소와 해조류를 활용한 균형 잡힌 식단과 규칙적인 식사 시간을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콩 종류에 소화 장애가 있다면 두부, 버섯, 견과류, 씨앗류, 해조류, 곡물(퀴노아, 현미) 등을 통해 식물성 단백질을 보충하고, 필요에 따라 의사 또는 영양사와 상담하여 개인에게 맞는 식단을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