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단백질 많은 음식? 이 먼지 궁금해요!!!
단백질 많은 음식? 이 먼지 궁금해요!!! 대표적인게 쌀밥에 닭가슴살 먹는 것인데 그렇게 먹는것이 좋기는 하지만 배고프면서 질리기도 하잖아요??? 그래서 안질리고 탄단지 가장 잘 챙길수 있는 방법들이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은 음식으로는 닭가슴살, 두부, 두유 , 계란 등이 대표적이며
식이섬유와 탄수화물과 함께 섭취하여 구성을 바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