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뽀얀굴뚝새243
칡에는 어떤 영양성분이 있어서 몸에 좋은지 궁금해요.
언니 친구가 현재 갱년기인데 칡즙을 꾸준히 먹은 뒤로는
현재 갱년기 증상이 많이 호전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보고 칡즙을 부지런히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칡에는 여러 가지 성분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이 많이 들어 있어서 갱년기 여성 분들에게 굉장히 도움이 되는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그리고 섬유소 철 인 비타민 A 비타민 B 비타민 C 등이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