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세심한향고래249
점심을 어떻게 하시나요? 점심값이 많이 올라서 부담스러워서요.
점심을 어떻게 하시나요? 점심값이 많이 올라서 부담스러워서요. 저는 점심을 도시락을 싸서 다니거든요. 좀 귀찮지만 있는 집반찬으로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다른분들은 점심 어떻게하시나요. 동료분은 편의점 도시락을 애용하시거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점심을 챙기는 방법은 다양해요!. 많은 사람들이 도시락을 싸거나 집에서 남은 반찬으로 간단하게 해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편의점 도시락도 편리하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 있죠. 그 외에도 샌드위치나 샐러드를 만들어 가져가는 사람도 있고, 회사 근처의 저렴한 식당에서 간단히 해결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요즘은 예산을 고려해서 간편하고 경제적인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