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변호사 선임 후에 사건이 긴 시간 진행될 경우 선임료를 재결제하나요?
변호사를 선임하면서 사건이 진행되다
여러가지 사정으로 사건이 지연되고있습니다.
민형사가 포함되어 형사사건에서 많이 지연되네요.
계약서에는 따로 명시되어있지 않지만
근 2년정도 계속 사건 진행중인데요.
이러한 경우 처음에 결제한 수임료로 계속 진행 가능 한것인지.
아니면 추가비용이 있는 것인지가 궁금합니다.
법률
변호사를 선임하면서 사건이 진행되다
여러가지 사정으로 사건이 지연되고있습니다.
민형사가 포함되어 형사사건에서 많이 지연되네요.
계약서에는 따로 명시되어있지 않지만
근 2년정도 계속 사건 진행중인데요.
이러한 경우 처음에 결제한 수임료로 계속 진행 가능 한것인지.
아니면 추가비용이 있는 것인지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