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중학생 아들 당화혈색소 수치가 높게 나왔는데 당뇨병인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13
13살 아들이 건강검진에서 당화혈색소가 6.3%로 나왔어요. 평소 목마름이나 다뇨 증상은 없는데, 이 수치가 소아청소년 당뇨로 봐야 하는지 걱정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13
13살 아들이 건강검진에서 당화혈색소가 6.3%로 나왔어요. 평소 목마름이나 다뇨 증상은 없는데, 이 수치가 소아청소년 당뇨로 봐야 하는지 걱정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