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육아로 인해 입안이 헐고 어지럼증까지 느끼신다니 고생이 많으시겠습니다.. 몸을 회복하시면서 안전하게 체중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영양제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입안이 허는 증상과 심한 피로를 잡기 위해서 비타민B군 복합제를 꼭 챙겨주셔야 합니다. 비타민B는 체내의 에너지를 만들고 점막 재생을 도와서 구내염 회복에 직효랍니다. 어질어질한 증상은 산후 빈혈이나 수유로 인한 철분 부족일 수 있어서 철분제를 챙겨주시되,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서 비타민C와 함께 드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여기에 뼈 건강과 산후 우울감 완화를 위한 비타민D, 신진대사를 촉진해서 다이어트의 기초를 다져줄 유산균, 호르몬 균형, 혈앵 개선을 돕은 오메가3, 코엔자임Q10을 함께 권장드립니다.
현재 체중 감량을 위해서 굶는 다이어트를 하시면 면역력이 무너질 수 있습니다. 비타민B군이 탄수화물, 지방을 태우는 땔감 역할을 하니 영양제를 잘 챙겨주시면서 규칙적인 식사를 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물론 정제탄수화물, 밀가루, 설탕, 액상과당, 너무 늦은 야식, 인스턴트만 최대한 멀리해주시면 다이어트가 수월해지실 거에요)
아기가 잘 때 쪽잠이라도 눈을 붙이셔야 스트레스 호르몬이 줄어들어서 살도 더 잘 빠질 것입니다. 질문자님이 건강이 우선일 때입니다. 기운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