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초등학생의 자전거에 성인이 다쳤을 경우
퇴근길에 초등학생이 운전한 자전거에 성인이 다쳤습니다. 핸드폰 액정이 깨지고 손에 멍이 들었는데요.
이때 성인의 경우 운전자보험이 가입되어 있지 않으면 청구가 안되는걸까요?
초등학생 부모님께 연락해서 보험 가입된게 있으면 보험 접수 해달라고 해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퇴근길에 초등학생이 운전한 자전거에 성인이 다쳤습니다. 핸드폰 액정이 깨지고 손에 멍이 들었는데요.
이때 성인의 경우 운전자보험이 가입되어 있지 않으면 청구가 안되는걸까요?
초등학생 부모님께 연락해서 보험 가입된게 있으면 보험 접수 해달라고 해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