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만성 피로를 해결하려면 어떤 생활 습관을 바꿔야 하나요??
요즘 피곤한 일이 많아서 그런지 하루 종일 기운이 없고 무기력합니다.
만성 피로는 단순히 휴식만으로 해결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구체적으로 어떤 생활 습관을
바꿔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운동이나 식습관에서 특별히 신경 써야 할 부분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만성피로의 증상을 예방하도 해결하기위해서는 규칙적인 수면과 운동이 도움이됩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만성 피로를 개선하려면
규칙적인 운동과 균형 잡힌 식사가 중요해요
특히 충분한 수면과 수분 섭취 스트레스 관리도 신경 써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