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낫또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낫또가 건강에 좋다고 해서 아침에 한번씩 먹으라고 주는데요.
아........ 도저히 이건 맛없어서 못먹겠습니다.
좀 쉽게 먹는 방법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기호에 따라 다르지만 낫또를 김치나 김, 밥, 아보카도 , 겨자, 와사비 등을 곁들여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낫또를 더 맛있게 먹기 위해? 간장,. 고추냉이와 같이 먹으면 마싱ㅆ어요
그리고 가장 흔한게 밥에 비벼서 먹는 방법이랍니다.
예전에 나또 분말을 털어먹는걸로 개발한적이 있는데요 .... 아직까지는 상용화가 안되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