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미성년 자녀 증여 한도 초과분에 대한 기한 후 신고 방안에 대한 문의
안녕하세요?
미성년 자녀(미취학)의 계좌에 아래와 같이 입금을 하였습니다.
(조부모님들께서)
아직 증여 신고를 하지 않은 터라 기한 후 신고를 진행해야 하는데요.
여러 회차에 나누어 입금된 터라 날짜 및 금액을 어떻게 신고하여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안녕하세요?
미성년 자녀(미취학)의 계좌에 아래와 같이 입금을 하였습니다.
(조부모님들께서)
아직 증여 신고를 하지 않은 터라 기한 후 신고를 진행해야 하는데요.
여러 회차에 나누어 입금된 터라 날짜 및 금액을 어떻게 신고하여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