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탈퇴한 사용자
성별
남성
나이대
59
라식이나 라섹수술을하고나서 언제쯤 다시재수술을해야하는지 아니면다시안하고 나이가더들어도계속사용할수있는지 시력은 얼마나 나오는지알수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기섭 의사
건양대병원
∙
안녕하세요.
라식과 라섹은 한번하고나면 거의 영구적으로 사용합니다.
하지만 연세를고려하면 추후 백내장이올경우 백내장수술이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현재는 지금처럼 지내보시면됩니다
평가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