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섹시한홍여새259
비타민 E 많이 들어가는 음식을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나이에 비해 새치가 유독 많습니다
새치가 많은 사람은 비타민 E 많이 섭취해야 한다고 알고있어요
비타민 E 많이 들어가는 음식을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항산화성분의 효능이 있는 비타민 E가 많은 음식은 견과류 계란 아보카도 고등어가 있는데 참기름에도 다량 들어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비타민E가 많이 들어가 있는 음식으로는 석류가 있으며
검은깨, 콩류, 해바라기씨 그리고 호두나 자몽, 버섯류나 오트밀에도
풍부하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