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관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ㅠㅠ

대학교 동기가 불편해요.. 같이 이야기를 하면 항상 자기 이야기만 하고 제가 이야기하면 반응을 별로 안 좋아요.. 그래서 약속 잡을때는 기분 좋게 잡는데 같이 있으면 항상 저렇게 하니깐 무심결에 약속을 잡았다가 제가 다시 약속을 깨는 짓을 2번정도 햇어요... 제가 잘 못 한 행동인걸 알아요..엄청 많이 사과도 했고요..그래서 이렇게 할빠에는 멀어질까라는 생각도 했었는데 학과 특성상 팀플이 많고 소수과라 같이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생길거 같고...저런 행동만 빼면 진짜 좋은 친구라서 이관계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최대한 팀플만 같이하세요.

    사적인 만남이 별로인거니까 그 만남을 조금씩 피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알바다닌다고 뻥을 치시는건 어떨까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