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사고를 야기해서 다른 사람을 죽게했다면 형사처벌은 어떻게 되나요. 구속되는 것인가요. 합의를 하면 처벌을 받지 않는 것인가요. 궁금합니다.
교통사고를 야기해서 다른 사람을 죽게했다면 형사처벌은 어떻게 되나요. 구속되는 것인가요. 합의를 하면 처벌을 받지 않는 것인가요.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교통사고를 야기해서 다른 사람을 죽게했다면 형사처벌은 어떻게 되나요. 구속되는 것인가요. 합의를 하면 처벌을 받지 않는 것인가요.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