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다부진풍금조14
단식을 하면 암에 걸릴 확률이 줄어들까요?
아침을 매일 굶고 있는데 몸에 많이 해롭나요? 아침밥이 몸에 안좋다는 말도 아침밥은 몸에좋다는 말도 있는데 어떤게 맞을까요??? 암에 걸리지 않게 예방하는 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한 식사 법은 아침 점심 저녁을 다 챙겨서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가볍게 드시더라도 제 시간에 드시고 칼로리를 넘지 않게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암예방에는 탄 음식을 줄이시고 지방이 많은 음식도 피하시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