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치과에서 칫솔을 재사용해도 되나요?
치과에서 스케링을 받는데 칫솔질까지 해주더라구요
와타나베칫솔 방법이라고 하던데~
근데 그와타나베 칫솔이 새거가 아닌거 같아서 물어보니 플라즈마 소독을 해서 괜찮다고 칫솔을 재사용하던데 치과에서 원래 이렇게 사용하나요?
의료상담
치과에서 스케링을 받는데 칫솔질까지 해주더라구요
와타나베칫솔 방법이라고 하던데~
근데 그와타나베 칫솔이 새거가 아닌거 같아서 물어보니 플라즈마 소독을 해서 괜찮다고 칫솔을 재사용하던데 치과에서 원래 이렇게 사용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