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ahW

NoahW

채택률 높음

저는 게으르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게으름을 이기는 좋은 방법은 어떤게 있을까요?

저는 게으르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게으름을 이기는 좋은 방법은 어떤게 있을까요?

항상 마감시간이나 처리시간이 다되어야 움직입니다.

이런 것 때문에 조급함도 생기는 것 같아요

좋은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게으르다고 해서 의지가 약한 사람은 아니에요.

    너무 큰 목표를 한 번에 하려고 하면 더 움직이기 어려워져요.

    할 일을 아주 작은 단위로 나눠서 시작해보세요.

    “5분만 해보자”라는 생각이 부담을 줄여줘요.

    완벽하게 하려고 하기보다 꾸준히 하는 게 더 중요해요.

    하루에 하나라도 해냈다면 스스로를 칭찬해 주세요.

    조금씩 쌓인 행동이 결국 큰 변화를 만들어줘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정말 미루고싶을때 대충이라도 걍해보자하고 우선 시작합니다. 그러다보면 집중되서 할일일 끝마치게 되더라고요 우선 자리에 앉아서 시작하는게 중요한것 같습니다.

  • 음 게으르시군요. 규칙적인 생활과 조금씩이라도 미리하는 습관을 들이셔야합니다. 그러다보면 자연스럽게 좋아지고 원래 태어날때는 다들 게으릅니다. 사회에 적응해나가는거죠

  • 사소한거라도 스스로에게 제한을 두고 규칙을 정해서 해보시는건 어떨가요?

    하나둘 하나보면 달성하는 맛도 잇고 반복적으로 규칙적으로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부지런해질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