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유방초음파 검사 후 조직검사를 했는데..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유방초음파 검사 후 조직검사(총검)하고 항생제 처방받아 4일치 복용 후 검사 결과가 유방염 으로나와 2주 항생제 처방받아 지금 4일정도 먹었어요.
그런데 2일전 부터 찌릿한 통증이 한번씩 느껴지고 겨드랑이 쪽에도 통증이 느껴지는 느낌이 있어요.
다른 병원을 가서 초음파를 다시 보거나 검사를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일단 처방받은 항생제를 복용하면서 지켜보는게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